본문 바로가기

영화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 X-Men: First Class 2011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 X-Men: First Class 2011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 X-Men: First Class 2011

엑스맨들이 어떻게 만나게 되는지부터 좋은편과 나쁜편(?)이 어떻게 갈라서는 지에 대해서 나오는 엑스맨 시리즈의 최초시나리오이다... 처음보는 초능력자들도 많이 나오며 왜 그렇게 되었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풀리는 ㅎㅎ 답답한 속이 시원하게 뚤리는 내용으로 이루워져있다... 내용도 비쥬얼도 탄탄하여 지루함이 없었다... 진짜 오랜만에 좋은 작품을 본듯하다^^

나만의 평점은 9점... 10점주고 싶지만 최고를 위해서 남겨두겠다 ㅎㅎ
안보신분들은 꼭 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다 ^____________________^  

강추 입니다 !!!

요즘 영화를 따로 구하기가 힘드네요 ㅎㅎ 그래서 저는 요즘 맘편하게 걍 돈내고 받아서 보고 있는데요... 혹시 저같이 고생하기 싫고 떴떴하게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소개 할만한 곳이 있어서 남겨봅니다...
씨네폭스 [ 링크 ] 제가 요즘 이용하는 곳인데 극장에서 내려오면 바로 올라오는듯 합니다... 극장비보다 훨씬 저렴하고 귀찮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화질도 좋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