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분노의 질주 : 언리미티드 (Fast Five, 2011)

분노의 질주 : 언리미티드 (Fast Five, 2011)



분노의 질주 : 언리미티드 (Fast Five, 2011) 줄거리 : 

오리지널 멤버의 정통 액션 블록버스터! 최후의 한방을 위해 그들이 왔다!
경찰이었던 브라이언(폴 워커)은 미아(조다나 브류스터)와 함께 도미닉(빈 디젤)을 탈옥시키고, 함께 국경을 넘어 브라질의 리우 데 자네이루로 도주한다. 
자유를 위한 마지막 한방, 최후의 미션을 준비하는 멤버들은 이들을 죽음으로 몰아 놓으려는 음모에 휩싸여 궁지에 몰리게 되는데... 
한편 절대 타겟을 놓치지 않는 냉철한 정부 요원 홉스(드웨인 존슨)는 도미닉과 브라이언을 쫓던 중 이들의 둘러싼 커다란 음모가 있음을 직감하게 되고 이들간의 쫓고 쫓기는 숨막히는 대결이 시작된다. 

* 포스터랑 줄거리는 다음영화에서 가져왔어요^^;

평점도 좋고 내가 좋아하는 배우 빈 디젤이 나와서 보게 되었는데 말입니다... 기대가 커서 그런가요... 실망이 좀 있네요... 
네이버는 9.01 , 다음은 8.7 참여인원도 많은걸보니 제가 이상한듯합니다 -_-;;; 오늘 기분도 나쁘지 않은데 말이죠 ^^;
이쁜 언니들도 3명이나 출연해서 좋았는데 뭔가 10%로 부족한 이 느낌은 무엇인지... 여튼 전 저 평점들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ㅎㅎ


나만의 평점은 7점 입니다... 제가 좀 짜지만 그래도 이쁜 언니들 때문에 살짝 올려줬습니다 ㅎㅎ

쓸내용이 별로 없네요... 예고편과 캡처로 대신하겠습니다... ㄴ(-_ㅡ  )ㄱ  =3=3=3     


요즘 영화를 따로 구하기가 힘드네요 ㅎㅎ 그래서 저는 요즘 맘편하게 걍 돈내고 받아서 보고 있는데요... 혹시 저같이 고생하기 싫고 떴떴하게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소개 할만한 곳이 있어서 남겨봅니다...
씨네폭스 [ 링크 ] 제가 요즘 이용하는 곳인데 극장에서 내려오면 바로 올라오는듯 합니다... 극장비보다 훨씬 저렴하고 귀찮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화질도 좋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