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라르고 윈치 2 Largo Winch (Tome 2) The Burma Conspiracy (2011)


라르고 윈치 2 Largo Winch (Tome 2) The Burma Conspiracy (2011)


 


라르고 윈치 2

주인공 라르고가 도시로 상경하기 3년전... 그는 그를 도와준 여인과 버마의 작은마을에 얹혀살고 있었는데... 옆마을을 군인들을 습격, 학살하게되고... 거기서 살아남은 사람들을 백인운전수가 라르고가 있는 마을로 대려오게된다... 운전수가 군인들과 연관되어있다고 구금하게 되는데... 더 적으면 스포일러니 ㅎㅎ

전편을 그렇게 재미없게 보지는 않은 기억이라 보게 되었다... 처음에 자동차 추격씬도 나오고 참 박진감 넘치게 잘 나갔는데 점점 느러지는 듯한 느낌이였다... 샤론스톤이 나와서 연세에 믿을수 없는 몸매를 보여주시고 ^^; 관리 진짜 열심히 하신듯;;;

내가 내린 평점은 6점... 총격전과 액션을 많이 기대했는데 좀 아쉽고 내용도 많이 어설푸고 2시간의 상영시간이 3시간이 넘는 것 처럼 느껴졌다;;;;;

요즘 영화를 따로 구하기가 힘드네요 ㅎㅎ 그래서 저는 요즘 맘편하게 걍 돈내고 받아서 보고 있는데요... 혹시 저같이 고생하기 싫고 떴떴하게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소개 할만한 곳이 있어서 남겨봅니다...
씨네폭스 [ 링크 ] 제가 요즘 이용하는 곳인데 극장에서 내려오면 바로 올라오는듯 합니다... 극장비보다 훨씬 저렴하고 귀찮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화질도 좋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