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토르: 천둥의 신 Thor 2011

토르: 천둥의 신 Thor 2011

 
요즘 마블코믹스원작을 많이 보게 되네요^^ 이번엔 토르 입니다...
 
줄거리

신중의 신 '오딘'의 아들로 태어난 '토르' 그의 왕위 계승식이 있던날,  '라우페어'가 평화 협정을 위반하고 오딘과 토르가 살고 있는 아스가르드를 침입하게되나 마지막보안 때문에 목적을 못 이루고 요툰하임으로 되돌아가게 됩니다... 왕위계승을 방해하고 협정을 위반한 라우페어때문에  토르는 광분하여 오딘에게 요툰하임과 전쟁할것을 청하지만 전쟁을 싫어하는 오딘은 그 청을 거절합니다... 그러나  불같은 성격의 토르는 분을 못참고 친구들과 요툰하임을 공격하고 결국 이 사실을 안 오딘이 위기에 처한 토르와 친구들을 구해줍니다... 요툰하임과 전쟁을 일으킨 반역죄로 토르는 왕위 계승권은 물론 신의 모든 권한을 박탈당한체 지구로 추방당하게 되는데...

영화 내용과 우리나라 제목이 좀 안어울리는 감이 있습니다^^ 청둥의 신 토르보다는 그냥 토르나... 말괄량이 토르 길드리기? ㅎㅎ 아님 토르가 달라졌어요... 이런 제목이 좋지않았나 합니다...^^;
전반적으로 화려한 CG, 크리스 헴스워즈의 멋진 근육, 나탈리 포트만의 이쁜 얼굴 기억에 남는 영화입니다... 쿨럭...

화려한 영상과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 엄청난 몰입감 때문에 
115분의 러닝타임이 너무 짧게 느껴졌는데요... 런닝타임을 좀더 길게하고 내용을 좀더 넣었으면 더 좋은 작품이 되지 안았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후반부가 좀 엉성하게 끝난 느낌입니다...

나만의 평점은 7점 입니다... 나탈리 포트만이 시집을 안갔으면 8점을 줬을 텐데 말이죠... 쿨럭...
화려한 CG와 SF쪽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시간이 아깝지 않은 영화입니다...

PS : 영화끝나고 엔딩 크레딧까지 끝나고나면  어벤져스로 이어지는 내용이 조금 있습니다^^ 참조하세요...


요즘 영화를 따로 구하기가 힘드네요 ㅎㅎ 그래서 저는 요즘 맘편하게 걍 돈내고 받아서 보고 있는데요... 혹시 저같이 고생하기 싫고 떴떴하게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소개 할만한 곳이 있어서 남겨봅니다...
씨네폭스 [ 링크 ] 제가 요즘 이용하는 곳인데 극장에서 내려오면 바로 올라오는듯 합니다... 극장비보다 훨씬 저렴하고 귀찮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화질도 좋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