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등산/산행기

주말 등산... 소래산 등반기???^^ ( 299.4m )

주말 등산... 소래산 등반기???^^ ( 299.4m )





요즘 좀 더 먼곳으로 등산을 가고 싶은 마음이 생겨서 연습을 할겸 하여 주말에 소래산을 다녀왔습니다...

저희 집에서 3시간 정도 코스인데... 1시간 좀 넘는 동네산과는 또 다른 힘겨움이 있었습니다... 앞으로는 더 멀고 험한산을 다니려고 하는데 살짝 걱정이 됩니다... 안전이 최고이니 계획을 좀 수정해서 체력을 좀더 키운 다음 다른산들을 다니는 걸로 해야 할것 같습니다...




출발^^


(위성사진이 지원되지 않네요 ㅠ_ㅠ)




출발지점


에어콤프레셔가 준비되어 있어서 하산 후 나름 깔끔하게 돌아갈수 있습니다^^



푯말 글씨가 안보이네요 ㅠ_ㅠ 


우회전하여 하우고개쪽으로... ㄱ ㄱ



진달래 한컷^^



소래산 좌회전...


산만 보다 중간에 사진을 찍은걸 까먹었네요;;;



오늘의 목적지 소래산이 보입니다 +_+



외곽순환도로... 


중간사진을 또 ㅠ_ㅠ



소래산 정상 파노라마 1


( 누르면 확대 됩니다^^ )



소래산 정상 파노라마 2


멀리 서해가 보일듯 말듯 합니다^^




최대한 당겨서... 그래봤자... 75mm정도 이지만... 최대한 당겨봤습니다...


소래포구 같은데 맞는지 모르겠네요^^;;;





인증샷을 찍으려 했지만 사람들이 빠글빠글하여... 


포기하고 예전에 찍었던 폰카사진으로 대체합니다... ㅠ_ㅠ


299.4M... 흐음...





하산중 길이 새록새록하여 이정표를 봤더니...


동네산(거마산, 성주산)의 이름이 안보이는 난감한 상황...


저만 이런경험을 한게 아니였나봅니다... 옆에 없어야할 길이 있더군요^^;;;




나름 높아보여서 한번찍었는데... 


내공이 부족하여 실감이 안나는것 같습니다...



거마산입구 ㄱㄱ



등산을 끝내고 내려는 길에서 벚꽃(?) 나무를 찍어봤는데요...


좀 높아서 그런지 아직 봉우리만 있네요...



만개하면 여기도 나름 멋진것 같아요^^



그리 많이 내려오지 않았는데 여기는 개화를 시작했네요... 오묘한 모습입니다^^;;;




개나리, 진달래가 피는 것을 보면 분명히 봄인것 같은데... 희안하게 많이 춥네요...


모두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