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블라인드 Blind 2011 (김하늘, 유승호 주연)

블라인드 Blind 2011 (김하늘, 유승호 주연)


제목 : 블라인드
주연 : 김하늘, 유승호

줄거리...

사고로 시력을 잃은 수아(김하늘)가 우연히 타게 된 택시... 커피를 권유하는 운전기사... 나중에 먹겠다는 수아와 실랑이중 무언가를 치게되는데...
경찰서에가서 진술하는 수아의 말을 아무도 믿어주질 않는데... 몇 일뒤 같은 날 실종사건이 일어난것을 알게된 경찰 그녀에게 목격한것을 묻게 되고...

목격자를 찾는 현수막을 보게된  기섭(유승호) 현상금을 받기위해 경찰서로 가지만.... 수아의 증언과 차이가나는 기섭의 증언... 과연 누구의 말이 맞는 것인가...

배군평
 

오랜만에 국내영화를 봤습니다... 보게된 계기는 아이폰에 시각장애우용 기능이 나온다고 들어서 궁금해서 보게됬습니다... 보통 영화를 보기전에 평점을 보고 보는 버릇이 있는데... 블라인드는 궁금증때문에 평점도 확인안하고 봤습니다...
별생각 없이 봤는데... 김하늘양의 시각장애우연기는 정말 최고네요... 김하늘양 뿐만아니고 유승호군도 껌좀 씹었나봅니다 ㅎㅎ 연기가 하루하루 다르게 발전하는것 같습니다... 두분의 연기... 그리고 조형사역에 조희봉씨... 악역 명진역에 양영조씨도 다 최고의 연기를 보여주셨습니다... -_-)b
그리고 안내견 슬기역의 달이, 짱도 멋진 연기였습니다 ^_______________^, 제가 골든레트리버 또 좋아라합니다 ㅎㅎ
평을 적어야 되는데 칭찬만 적었네요  ㅎㅎ 

배군만의 평점은 9.5점... 최근에 봤던 영화중에 최고인듯합니다... 111분이 금방갔네요 ㅎㅎ
요즘 국내영화도 참 탄탄하게 잘 만드네요... -_-)b

요즘 영화를 따로 구하기가 힘드네요 ㅎㅎ 그래서 저는 요즘 맘편하게 걍 돈내고 받아서 보고 있는데요... 혹시 저같이 고생하기 싫고 떴떴하게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소개 할만한 곳이 있어서 남겨봅니다...
씨네폭스 [ 링크 ] 제가 요즘 이용하는 곳인데 극장에서 내려오면 바로 올라오는듯 합니다... 극장비보다 훨씬 저렴하고 귀찮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화질도 좋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