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인텔 SSD 체험단] 인텔 320 Series PVR G3 80GB 개봉기

[인텔 SSD 체험단] 인텔 320 Series PVR G3 80GB 개봉기

 


[ 이 글은 Intel SSD 공식대리점 (주)디지털헨지 협찬으로 제품을 지원받아 진행된 글입니다... ]
 
지난주 토요일날 받았는데... 요즘 일이 응근히 많아서 개봉기인데도 이제서야 올리게 되네요.... 혹시 설마 기다리신 분들은 없으셨겠죠 ^^?

참... 글을 적기전에 이 글을 적을 수 있는 기회를 주신 intel SSD 공식대리점 (주)디지털헨지 와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_  _)

SSD 중에서도 인텔 SSD는 입에 침이 마르도록 극찬하는 지인이 있어 예전부터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가격때문에 고민만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를 통해 사용해 보니 너무 좋습니다...^_______________^,
개봉기이니 만치 글이 길면 불만들이 많으실것 같아 이만 줄이고 사진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 전면인데  영광의 운송장이 붙어 있습니다...^^; 

 
박스 뒷면 입니다... 은백색의 심플한 몸매를 자랑하는 intel SSD 사진이 보입니다...+_+


모델명, 시리얼번호 등이 적혀있는 측면 사진 입니다... 정품스티커가 보이시죠... 나중에 SSD에 붙일수 있도록 떨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제품 특징이 적혀있는 측면 사진 입니다...

 
바코드 반대쪽 사진 입니다... 뭔가 중요한게 보이네요 ㅎㅎ

 
바로 보증기간표시인데... 대부분 SSD가 3년 보증인데... 
intel SSD 320 시리즈는 무려 5년 입니다... +_+


드디어 개봉... 겉 박스와 속 박스 분리...
 

 
속박스만 찍어봤습니다 ^^;;; 봉인씰이 박스구멍로 보이네요 ~_~


열어 봤습니다^^;

 
intel SSD 본체와  나머지 부분 분리...


완전히 열어본 모습입니다...


 속박스 빼고 intel SSD와  친구들의 모습입니다... 쿨럭...


주인공이라서 고정용 박스로 한겹더 보호 되어 있습니다^^


봉인씰로 봉인되어 있는 모습...


뒷 모습인데 안에 좀 커다란 방습제가 보입니다...뽀송뽀송...


드디어 보습을 보여주는 군요 ㅠㅜ 너 참 잘 생겼구나... 반갑다 +_+


뒷 모습입니다...


알루미늄으로 된 부분이 핵심인듯 한데 상당히 얇습니다... 
검은 프라스틱부분은 HDD와 두깨를 맞추기 위한 것으로 보입니다...


제품이 어떻게 포장되어 있는지 내용물은 무었들이 들어 있는지 잘 보셨나요? 
앞에서 열어보는 듯한 느낌으로 적고 싶었는데 사진과 글로 표현한다는게 쉽지 않네요...^^;
 
오늘은 정말 개봉만 해본 내용입니다 ㅎㅎ 본격적인 리뷰는 다음 편부터 이어지니 잠시 기다려주세요^^; 

모두 즐거운 하루되시고 저는 다음편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  _)

[ 이 글은 Intel SSD 공식대리점 (주)디지털헨지 협찬으로 제품을 지원받아 진행된 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