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친구가 생일선물로 준 아이스아메리카노 -_-v

친구가 생일선물로 준 아이스아메리카노 -_-v



오늘 저번달 제 생일때 친구한테받은 기프티콘을 활용하러 별다방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커피를 먹으면 잠을 못자는 타입인데 친구가 어떻게 알았는지 커피를 ㅠㅜ 그래도 여름이라고 신경써서 냉커피를 보냈네요 ^^;;; 예전엔 정말 커피를 좋아해서 많이 먹어도 잠이 잘 왔었는데 지금은 전혀 안 마시다보니 오후에 한잔하면 다음날 토끼눈으로 @_@ 그래서... 오늘 완전 작정하고 아침에 갔습니다 ㅎㅎ 오늘 밤 어찌 되려나 모르겠네요 ㅎ ㄷ ㄷ

이 포스팅을 커피를 마시며 아이폰으로 하고 싶었는데 제가 배움이 모잘라 ㅠㅜ 결국 PC로 하게 되는군요 -_-;
오늘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또 뵙겠습니다...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