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라이딩

송도 라이딩 ( 송도 센트럴파크 중심 ) 소래포구도 살짝...

송도 라이딩 ( 송도 센트럴파크 중심 ) 소래포구도 살짝...






지난 주말 몸이 또 근질근질 하여 라이딩을 다녀왔습니다^^

전에 친구가 송도에 차가 많이 다니지않아서 라이딩 하기 좋더라... 라는 이야기를 한적이 있어서 저도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집에서 송도까지 거리가 좀 있는 관계로 편도코스를 잡고 편하게 돌아보기 위해서 처음은 전철로 점프를 ...






인천지하철을 몇 번 탔었는데 자전거거치대달린 전용칸은 처음 봅니다 +_+ 

1호선도 어서 전용칸을 !!!





센트럴파크역에서 내려서 무조건 바다쪽으로 가봤습니다^^ 

멀리 인천대교가 보입니다^^






기하학(?)적 건축물인 인상적인 곳인데 이름은 안나와있네요^^;;;




파노라마로 +_+ (사진을 누르면 커져요^^)




옆쪽으로 산보코스가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센트럴파크로 가는길에 만난 자전거전용도로에 있는 크랙(???) 

길이 너무 잘 되어 있어서 생각도 못하고 한손으로 스마트폰을 들고 사진을 찍으며 가고 있었는데 갑지기 쿵... 깜짝 놀랐습니다^^;;;




빌딩이 상당히 많네요...





드디어 송도 센트럴파크 입니다^^ 

다리위에서 한컷...





오른쪽에 보이는 배를 한번 타보고 싶었는데... 운행을 안하네요... ㅠ_ㅠ






누르면 켜집니다^^




그냥 멋져서 한컷^^;





빌딩사이에 있는 공원이라 조금 신기한 느낌입니다...




빌딩사이에 정자...




높은 곳에서 한컷...


산보하기도 좋고 배도 탈 수 있어서 데이트 코스로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숲속 도서관... 


주변 의자에 앉아서 책을 보는 아이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게임하는 아이들만 보다가 책을 보는 아이들을 보니 왠지 좋아보였습니다... ^^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본 자전거길... 


개발이 끝나면 더 멋진 풍경이 될것 같습니다^^




소래포구 낚시터???...


낚시 못하게 막아놓은 것 같은데... 깔끔하게 열고... 역시 우리나라^^;;;





뱃길을 따라서 공원이 조성되어 있는데 자전거 길이 있어서 좀 편하게 왔습니다^^





낚시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을 보면 뭔가 나오긴 나오는것 같습니다 +_+


저도 언제 낚시대 챙겨서 가봐야 될것 같은... 






소래포구 인기가 어마어마 하네요... 차도가 모두 만원입니다... 사이사이 빠져나오느라 고생 좀 했네요;;;




점점 날씨가 추워져서 월동 장비를 사야할것 같은데... 제가 실증, 게으름 대마왕이여서... 월동장비를 사면 왠지 대마왕모드로 변할것 같아... 요즘 고민이 이만저만 아니네요 ㅎㅎ



그럼 모두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